에듀윌 한경TESAT, '문풀끝장반' 강좌 통해 문제 해결력 향상 지원
에듀윌 한경TESAT, '문풀끝장반' 강좌 통해 문제 해결력 향상 지원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15 0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풀끝장반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문풀끝장반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문풀끝장반’ 강좌를 통해 한경TESAT(테셋) 문제 해결력 향상을 지원한다고 15일 밝혔다.

‘문풀끝장반’ 강좌는 단기간에 S등급을 달성하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한경TESAT 시험의 전체 범위를 압축적으로 정리한 이번 강좌는 문제 풀이 훈련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시해 단기간에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당 강좌는 출제 가능성이 높은 테마를 영역별로 소개하는 강의를 제공한다. 강의는 충분한 문제 풀이와 함께 실전 연습을 진행할 수 있는 학습 플랜을 제시한다. 더불어 과목별 전문 교수진의 상세한 해설과 학습 전략을 수록해 수험생의 이해도를 높였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핵심 이론을 복기할 수 있는 ‘빈출핵심 이론수첩’, 학습 마무리에 적합한 ‘보너스 기출문제+모바일 등급 예측 서비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시사상식 특강&자료’ 등을 함께 활용 가능하다. 특히 교수진과의 질의응답 서비스인 ‘1:1 밀착 학습 관리’는 학습 고민 해결을 희망하는 수험생에게 용이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자사의 ‘한경TESAT 영역별 600제’ 교재와 ‘강의’를 활용해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수강 이력을 인증하거나 교재 ISBN을 인증하면 20% 할인권을 받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