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뱅크, 호우피해 주민 위한 ‘참여형 기부캠페인’ 전개
케이뱅크, 호우피해 주민 위한 ‘참여형 기부캠페인’ 전개
  • 이민섭 기자
  • 승인 2022.08.12 14: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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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인당 1회 참여 시 1000원 기부…최대 3만명 모집
(사진=케이뱅크)
(사진=케이뱅크)

케이뱅크는 집중호우로 어려움을 겪는 피해 주민들의 복구 지원을 위해 ‘고객참여형 기부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케이뱅크 애플리케이션(앱) 내 혜택존의 기부캠페인 페이지에서 ‘응원할게요’ 버튼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다. 클릭 시 케이뱅크는 1000원을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케이뱅크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다만 이용자가 아닐 경우 회원가입 후에 참여할 수 있으며, 기부는 1인당 1회다.

캠페인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최대 3만명이 참여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을 통해 모금된 기부금은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전달해 수해로 어려움을 겪는 피해 주민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서호성 케이뱅크 은행장은 “이용자들의 마음을 모아 호우 피해 지역주민의 일상회복을 돕는 기부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100% 비대면 은행으로서 앱을 통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minseob2001@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