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EPL 토트넘 주말에 이기면 '엔진코팅제 골드' 30% 할인
불스원, EPL 토트넘 주말에 이기면 '엔진코팅제 골드' 30% 할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8.12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 다음주 월요일 하루 이벤트 진행
불스원,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승리 기념 ‘엔진코팅제 골드’ 할인 행사 포스터. [이미지=불스원]
불스원,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 승리 기념 ‘엔진코팅제 골드’ 할인 행사 포스터. [이미지=불스원]

불스원이 영국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 홋스퍼의 승리를 기념하는 ‘엔진코팅제 골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국내 자동차 용품 업계 처음으로 EPL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가 된 불스원은 토트넘 홋스퍼 소속 선수와 공식 엠블럼을 활용한 다양한 협업 제품을 개발해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할인 행사는 불스원이 공식 라이선스 파트너로서 토트넘 홋스퍼의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불스원은 토트넘 홋스퍼가 월요일 새벽 경기를 포함한 주말 경기에서 승리할 경우 다음주 월요일 하루(공휴일인 경우 그 다음날) 동안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엔진코팅제 골드 구매자에게는 토트넘 홋스퍼의 공식 엠블럼이 각인된 캠핑용 랜턴을 함께 증정한다.

토트넘 홋스퍼 승리 기념 할인 행사는 자동차용품 종합 온라인 쇼핑몰 ‘불스원몰’을 비롯해 ‘불스원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지난 6일 리그 개막 경기에서 4대1로 승리를 거둔 토트넘 홋스퍼는 앞으로 8월 한 달 간 15일, 20일, 29일 총 3번의 경기를 진행한다. 9월에도 토트넘 홋스퍼 승리 기념 할인 이벤트를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브랜드매니저 조성규 선임은 “영국 프리미어리그 개막에 맞춰 토트넘 홋스퍼의 승리를 함께 응원하기 위해 이번 할인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할인 행사를 통해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고 토트넘 홋스퍼와 함께한 캠핑 상품도 챙겨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불스원 엔진코팅제 골드는 세계 특허 물질인 ‘유기 몰리브덴’이 첨가돼 엔진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엔진의 마찰·마모로부터 엔진 내벽을 보호하는 제품이다. 특히 스톱앤고 프로텍션(Stop&Go Protection) 기술이 함께 적용돼 가다 서다 주행이 많은 차량, 잦은 재시동, ISG(Idle Stop&Go) 기능이 장착된 최신 차량의 엔진 보호에도 효과를 발휘하도록 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