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폭우 피해 이재민 구호물품 지원
이마트24, 폭우 피해 이재민 구호물품 지원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8.11 2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 구로구, 인천 남동구, 경기 평택시 각각 전달
폭우피해 이재민들에게 제공될 구호물품을 담은 이마트24 차량이 출발했다.[사진=이마트24]
폭우피해 이재민들에게 제공될 구호물품을 담은 이마트24 차량이 출발했다.[사진=이마트24]

이마트24는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로부터 구호물품이 필요한 지역을 안내 받아 지난 9일 서울 구로구와 인천 남동구에, 11일경기 평택시에 각각 구호물품을 전달했다.

현재까지 전달한 구호물품은 생수, 음료, 컵라면, 초코바 등 총 1만4000여개(1000여명분)다.

이마트24는 앞으로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와 긴밀한 연락을 취하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구호물품을 지속 지원할 계획이다.

또 지속 지원을 위해 해당 권역 물류센터에서는 제때 필요한 물품이 필요한 곳에 도착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아울러 비 피해를 입은 이마트24 가맹점이 신속하게 복구되고 정상적인 영업을 진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김경훈 CSR팀장은 “폭우 피해로 힘든 이재민과 피해 복구를 위해 애쓰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우선 급히 필요한 생필품을 지원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구호물품을 상시 준비해 재해 발생 시 도움이 필요한 지역으로 신속하게 전달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