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복지사각지대 생계지원 후원품 전달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 복지사각지대 생계지원 후원품 전달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2.08.11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과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지난 10일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과 함께 지역사회 복지사각지대 15가정의 생계지원을 위한 ‘나눔 실천 후원품'을 전달했다.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구리시 내 취약계층에 지원할 수 있도록 온열매트, 쌀, 라면, 생필품(400만원 상당)을 전달했다.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과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은 관내 복지사각지대 가정 중 주거환경이 취약한 가정을 선별 해 추후 주거환경개선을 지원해주는 것에 대한 업무협의가 이뤄졌다. 

이날 정석모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 회장은  “복지사각지대 가정이 이번 후원품으로 조금이나마 위로를 받고 도움이 되었길 바란다.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원을 지속적으로 할 수 있도록 회원들과 함께 힘을 모으고 동참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재현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최근 물가상승으로 경제부담을 호소하는 장애인 가정을 위해 후원해준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서비스 전달체계의 중추적인 역할을 열심히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후원물품은 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의 후원금으로 마련되었으며 사회적 약자들을 위해 17년 째 기부 선행을 이어온 한일의료기㈜ 정태윤 대표(구리제일라이온스클럽 제29대 회장)가 약 260만원 상당의 온열매트를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리시장애인종합복지관으로 문의 하면 된다.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