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애프터센터, '2022 은평 청소년 정책토론회' 개최
신나는애프터센터, '2022 은평 청소년 정책토론회' 개최
  • 허인 기자
  • 승인 2022.08.11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은평구청소년문화의집 신나는애프터센터는 지난 9일 은평구청 은평홀에서 은평구 청소년을 대표하는 은평청소년대표자회의 ‘보이스’(이하 ‘보이스’)2기와 함께 '2022 은평 청소년 정책토론회'(이하 ‘청소년 정책토론회’)를개최하였다고 밝혔다.

이번 청소년 정책토론회에서는 은평구 관내 청소년 및 관계자 100명이 함께 토론에 참여 하였으며, ‘청소년이 행복한 은평’을 위해 7가지 의제로 진행되었다. 

토론회 개회식에서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은평구청에서 앞으로도 청소년 정책을 위해 더 힘쓰도록 하겠다. 오늘 여러분들이 이야기해주신 의견들은 잘 검토해서 반영하도록 하겠다”고 환영인사를 전했다.

또한, 은평구의회 이미경의원이 현장에 참석하여 '청소년들의 의견을 잘 반영하여, 필요한 예산을 확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지역 안에서 청소년 활동이 활발해질 수 있도록 신나는애프터센터와 함께 노력하겠다.' 전했다.

이번 청소년 정책토론회의 결과는 청소년들의 의견으로  은평구청을 비롯한 은평구 관내의 학교 및 청소년 기관에 정책 및 사업 운영을 위한 기초자료로 공유된다, 토론회의 결과는 추후 신나는애프터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은평구청소년문화의집 신나는애프터센터는 2022년 “신나는 청소년이 세계시민으로 성장하도록 지원한다.”를 비전으로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신아일보] 허인 기자

hurin020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