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몸짱'들 경산에 모인다… 제52회 Mr. YMCA 선발대회 개최
전국 '몸짱'들 경산에 모인다… 제52회 Mr. YMCA 선발대회 개최
  • 김진욱 기자
  • 승인 2022.08.11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전국 최고의 ‘몸짱’들이 경산에 모인다.

11일 경북 경산시에 따르면 대한보디빌딩협회가 주최하고 서울YMCA 지역사회운동본부와 경북보디빌딩협회, 경산시보디빌딩협회 공동주관으로 경산실내체육관에서 ‘제52회 Mr. YMCA 선발대회’가 열린다.

전국 최고의 ‘몸짱’과 아름다운 건강미를 자랑하는 전국 보디빌딩 선수와 동호인 9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치러지는 이번 대회에서는 남자 보디빌딩 14체급 및 워킹에 다양한 안무와 퍼포먼스를 접목해 근육의 균형미를 심사하는 뷰티바디 남자부 3체급과 여자부 3체급으로 진행된다. 또한 근육의 조화와 조각처럼 깎아놓은 듯한 예술적인 근육미를 표현하는 여자 피지크 2체급으로 경기를 치른다.

대회를 주관하는 경산시보디빌딩협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하여 전국 보디빌딩 동호인 간 화합과 교류는 물론 보디빌딩 전문인들의 체계적인 트레이닝과 중·장년부들의 대회 참여 확대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무엇보다 중요한 체력증진을 도모함과 동시에 생활체육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경산시는 코로나 재확산 방지를 위해 경기장 내 방역소독은 물론 대회에 참가하는 선수단을 비롯하여 임원, 관중 등 모든 참석자가 상시 마스크를 착용토록 하는 등 안전한 대회개최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

gw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