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머니, 아이폰에 딱 '스티커카드 소프트' 선보여
티머니, 아이폰에 딱 '스티커카드 소프트' 선보여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10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머니카드 최초 크라우드 펀딩 출시
스티커카드 소프트.[사진=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사진=티머니]

티머니는 기존 ‘티머니 스티커카드’의 사이즈는 줄이고 성능은 더 향상 시킨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티머니카드 최초로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출시해 얼리버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아이폰 사용자들의 큰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는 2.7*3.65cm의 작은 사이즈로 기존 카드는 부착하기 어려웠던 아이폰 13 Pro에도 부착 가능하며, 아이폰 13 Pro전용 케이스까지 선보인다. 특히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라는 이름에 걸맞게 보다 부드러운 소재를 사용하여 떼고 붙이기 쉬울 뿐만 아니라, 높은 내구성도 자랑한다.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단독 공개되는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는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인 ‘터키블루’와 귀여운 디자인의 ‘라인프렌즈 샐리’ 2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카드와 세트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폰 13 Pro 전용 케이스 2종도 함께 선보인다. ‘티머니 스티커카드’가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워낙 인기가 많아 선물용으로도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이며 맥세이프 카드지갑 등 아이폰 악세서리와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는 기존 스티커카드처럼 ‘티머니페이’를 통해 간편하게 교통카드 충전·잔액조회·사용내역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아이폰 사용자는 ‘티머니페이’를 깔고 간편 충전을 설정하면 앱 실행만으로 자동 스캔해 충전할 수 있다. 또한, 대중교통은 물론 전국 10만여 티머니 제휴업체 등 다양한 오프라인 결제를 할 수 있다. 

김정열 티머니 페이먼트&플랫폼 사업부장 상무는 “아이폰 사용자에게 티머니 스티커카드가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아 다양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티머니카드 최초로 크라우드 펀딩으로 진행되는 만큼 ‘티머니 스티커카드 소프트’에 대한 성원에 더 좋은 혜택과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