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8월 신규회원 대상 '출석체크 이벤트'
잡코리아, 8월 신규회원 대상 '출석체크 이벤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10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코리아 앱 방문 시, 경품 증정
잡코리아 ‘출석체크 이벤트’ 실시.[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 ‘출석체크 이벤트’ 실시.[사진=잡코리아]

잡코리아는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출석체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8월 한 달간, 잡코리아의 첫 고객이 된 개인과 기업회원들이라면 본 이벤트에 참여해 애플 워치와 BHC치킨 세트, 네이버페이 등 경품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는 잡코리아 모바일 앱을 통해서 할 수 있다. 잡코리아 애플리케이션(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한 후, 출석체크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된다. 출석체크를 할 때마다 경품에 응모할 수 있는 도장을 1개씩 적립할 수 있고 도장을 모아 원하는 경품에 자유롭게 응모하면 된다.

도장은 출석할 때마다 누적되기 때문에 매일 잡코리아 앱을 방문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한 ID 당 하루에 3회까지 경품 즉석 당첨에 응모할 수 있다.

잡코리아가 마련한 경품은 △애플 워치 시리즈3 GPS 38mm(1명) △네이버페이 3만원권 (20명) △BHC 후라이드치킨+콜라1.25L (30명)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150명) 등이며, 이벤트 참여 및 경품 응모 방법 등 자세한 사항은 잡코리아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잡코리아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구인과 구직 활동에 지치기 쉬운 기업 및 개인회원들을 응원하기 위해 당첨 즉시 선물을 증정하는 즉석당첨 출석체크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잡코리아의 첫 고객이 된 취업준비생 및 구직자, 기업회원들이 잡코리아를 통해 취업 목표를 달성하고 경품 당첨의 행운도 누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