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부산은행, ATM기 어르신 화면 서비스
BNK부산은행, ATM기 어르신 화면 서비스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8.09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M기 시니어 전용 메인화면 추가
ATM기 어르신 화면 서비스 모습. (사진=BNK부산은행)
ATM기 어르신 화면 서비스 모습. (사진=BNK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은 지난 8일 시니어 고객의 자동화기기 이용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ATM기 어르신 화면 서비스'를 전면 시행했다고 9일 밝혔다.

6월7일부터 일부 ATM(자동화기기)을 대상으로 ATM기 어르신 화면 서비스를 시범 실시한 BNK부산은행은 시니어 고객 호응이 높아 전면 실시를 결정했다.

이 서비스는 기존 ATM기에 어르신 전용 메인화면을 추가해 시니어 고객의 이용 비중이 높은 거래를 주메뉴로 배치했다. 큰 글씨와 간단한 용어를 사용해 시인성을 높였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