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8월 청소년어울림마당 YES-CONNECT 성료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8월 청소년어울림마당 YES-CONNECT 성료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2.08.09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남양주도시공사는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에서 지난  6일 1층 로비, 가온실, 다목적 강당 등 수련관에서 8월 청소년어울림마당 YES-CONNECT를 성황리에 개최하였다고 밝혔다.

8월 청소년어울림마당 YES-CONNECT는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남양주시 청소년 및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개최하였으며,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지침을 준수하는 가운데 이루어졌다.

특히, 8월 청소년어울림마당은 제2회 남양주시 청소년 e스포츠대회(리그오브레전드,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를 비롯하여 총 9개의 체험부스가 운영되었으며,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남양주시 청소년들과 시민들이 문화체험 활동에 참여하도록 지원하였다.

또한, 8월 청소년어울림마당 YES-CONNET는 여성가족부 및 남양주시 주최, 남양주도시공사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주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후원으로 이루어졌으며,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4개 청소년 자치기구와 청소년 동아리, 청소년 방과후아카데미 소속 청소년들이 주도적인 참여를 통해 운영됨으로써 청소년 축제의 의미를 더했다.

이와 관련, 남양주도시공사 신동민 사장은“앞으로도 남양주시 청소년과 시민들의 건전한 여가생활 지원과 행복지수 향상을 위해 다양한 축제가 마련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하였다.

남양주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어울림마당 관련사항은 사업담당자에게 문의하면 자세한 내용을 안내받을 수 있다.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