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 ‘지영쌤의 비밀상담소’ 라이브 방송…수능 D-100 고민 청취
이투스, ‘지영쌤의 비밀상담소’ 라이브 방송…수능 D-100 고민 청취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09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지영 오피셜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
지영쌤의 비밀상담소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에듀]
지영쌤의 비밀상담소 소개 이미지.[사진=이투스에듀]

이투스에듀의 고등 온라인 강의 브랜드 ‘이투스’는 수능 D-100일인 9일 오후 10시, 이지영 오피셜 유튜브 채널에서 수험생들을 위한 ‘지영쌤의 비밀상담소’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지영쌤의 비밀상담소’ 방송은 수능 D-100일을 맞아 이투스 사회탐구 영역 일타강사 이지영과 국어 영역 일타강사 김민정, 수학 영역 스타강사 이하영이 함께 진행하는 라이브 토크쇼다.

올해 수능을 100일 앞두고 본격적인 시험 준비에 돌입한 수험생들의 고민거리와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학생들과 특별한 교감을 나누기 위해 마련했다.

앞서 이투스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고민상담, 듣고 싶은 말, 학습질문 등 함께 나누고 싶은 사연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모집했으며, 수험생 각자의 다양한 고민이 담긴 댓글이 달려 눈길을 끌었다.

이날 라이브 방송에서는 채택된 수험생들의 사연이 소개되며, 이지영, 김민정, 이하영 강사의 D-100일 경험담 및 즉석 채팅, 타 과목 선생님과의 전화연결 등을 통해 수험생들과 따뜻한 소통을 선보인다.

이지영 이투스 사회탐구 영역 강사는 “코로나19와 무더위로 힘겨운 수험생활을 이어가고 있는 수험생들에게 용기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힘을 북돋아 주고 싶다”며 “수능까지 남은 100일도 학생들과 함께 열심히 달리겠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