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스페인 타파스' 무제한 프로모션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스페인 타파스' 무제한 프로모션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8.08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보텔 스위트 'THE 26' 상시 운영
서울드래곤시티의 '더 타파스' 프로모션.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의 '더 타파스' 프로모션.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드래곤시티가 노보텔 스위트 26층에 위치한 ‘THE 26’에서 스페인의 맛과 멋을 담은 ‘더 타파스 Enjoy Every Bite!’ 프로모션을 이달부터 상시 운영한다고 8일 밝혔다. 

스페인의 타파스는 식사 전에 술과 함께 간단히 소량의 음식을 즐기는 문화다. 특히 해산물을 비롯해 다양한 식재료들이 조합을 이뤄 재료에 따라 무궁무진한 맛을 낼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스페인 타파스의 맛을 그대로 구현하기 위해 신선한 해산물을 활용한 특별한 구성으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강조했다. 

이용객은 △소프트 쉘 크랩 핀초스 △훈제연어 핀초스 △새우 타파스 △이베리코 목살 타파스 △버섯 타파스 △하몽 크로켓 △그린 올리브로 구성된 ‘타파스 플레이트’를 무제한 맛볼 수 있다.

이 외에 △감바스&바게트 △바라문디 △뽈뽀 브라바스 △해산물 빠에야 △해산물 피데우아 중 1개를 ‘초이스 메뉴’로 선택할 수 있다. 

드래곤시티의 더 타파스 프로모션은 평일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5시30분까지 운영된다. 아울러 선착순 100테이블을 대상으로 스페인 출신 화가 ‘에바 알머슨’ 특별전 전시회 티켓 2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테이블 위에서 만나는 스페인’을 콘셉트로 현지 미식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서울드래곤시티 THE 26에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타파스를 즐기며 정겨운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