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쇼핑 최대 32만원 할인
에어부산, 신세계면세점 온라인 쇼핑 최대 32만원 할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8.08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제선 항공권 결제 완료 승객 대상…오프라인 최대 13만원 혜택
에어부산, 신세계면세점 할인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 [이미지=에어부산]
에어부산, 신세계면세점 할인 프로모션 안내 이미지. [이미지=에어부산]

에어부산이 해외여행을 계획하는 여행객들에게 면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부산은 신세계면세점과 제휴를 맺고 온·오프라인에서 면세 쇼핑 시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제휴 캐시, 썸머니(이벤트)를 지급한다고 8일 밝혔다. 혜택 대상은 오는 9일부터 31일까지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권 결제를 마친 승객으로 해당 기간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면세 쇼핑할 경우 제휴 캐시로 최대 32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썸머니를 통해 최대 13만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할인 혜택 이용 방법에 대한 안내는 항공권 결제 완료 시 발송되는 메일에 신세계면세점 혜택 배너를 클릭해 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에어부산은 오는 9월 7일까지 한·일 노선 이용객을 대상으로 △위탁수하물 30킬로그램(㎏) 무료 △여정 변경수수료 1회 면제 △제휴사 할인 등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태국 방콕 노선 탑승객 대상으로는 다음달 16일까지 부산은행과 제휴를 맺고 최대 70% 환율 우대 혜택도 선보이고 있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그동안 억눌려있던 해외여행에 대한 갈증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해소할 수 있도록 유관 기업과 지속적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에어부산을 타고 알찬 면세 쇼핑도 즐겨보시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