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레나, 독창적 외관으로 프리미엄 인지도 높이기
포레나, 독창적 외관으로 프리미엄 인지도 높이기
  • 서종규 기자
  • 승인 2022.08.06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 6개 사업장에 자체 개발 '익스테리어 디자인' 도입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이 적용된 포레나 천안두정. (사진=한화건설)

한화건설이 올해 입주하는 6개 포레나 단지에 자체 개발한 독창적 익스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한다. 이를 통해 포레나의 프리미엄 주거 브랜드 인지도를 한 단계 끌어 올릴 계획이다.

6일 한화건설에 따르면 이 회사의 주택 브랜드 '포레나'가 적용된 단지 6개가 올해 입주한다.

한화건설은 올해 입주 단지에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한다. 포레나 익스테리어는 한화건설이 독창적인 가치와 브랜드 정체성을 담아 개발한 외관 디자인이다. 외관부터 다른 아파트와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기획했다.

자세하게는 건물 외부 색채 디자인 '포레나 시그니처 스킨'과 게이트 디자인 '포레나 페이스', 저층부 및 동 출입구 디자인 등으로 구성된다. 아파트 출입구부터 필로티와 각 동 출입구, 건물 입면 색채와 패턴, 로고까지 연결된다.

한화건설은 지난 3월 입주한 '포레나 천안두정'에 포레나 익스테리어 디자인을 적용했고 이달 '포레나 인천미추홀'에 적용한다. 이후 △포레나 부산덕천 △도마 e편한세상 포레나 △포레나 루원시티 등에도 이 디자인을 도입한다.

윤용상 한화건설 건축사업본부장은 "포레나 단지들의 입주가 본격적으로 이뤄지며 실제 체험하는 익스테리어 디자인에 대한 고객 만족도가 높은 상황"이라며 "지속해서 차별화된 디자인 및 상품 개발을 통해 포레나 브랜드의 가치를 높여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화건설은 올해 역대 최대 물량인 1만5000가구 포레나 주거상품을 공급한다. 특히 서울을 비롯한 전국 주요 도시 분양을 통해 브랜드 위상을 강화할 계획이다.

seojk052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