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오휘 모델 대세 '손석구' 낙점
LG생건, 오휘 모델 대세 '손석구' 낙점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8.05 09: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김태리와 '투톱'…"브랜드 가치와 잘 부합"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손석구. [사진=LG생활건강]
화장품 브랜드 '오휘'의 새 모델로 발탁된 배우 손석구. [사진=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 오휘(OHUI)가 배우 손석구를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오휘는 ‘기술을 예술로 승화시킨다’는 철학으로 질 좋은 원료를 감별해 최적의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감성적 피부과학 브랜드다. 

LG생건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배우 손석구와 완벽한 아름다움의 실현을 위해 지속적으로 연구하는 브랜드 오휘의 가치가 잘 부합해 이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손석구는 앞으로 오휘 뮤즈로 활동하며 특유의 인간적인 매력에 깊이 있는 예술적 감각으로 브랜드 가치를 전달한다. LG생건은 이달부터 오휘 공식 인스타그램, 유튜브 계정 등에서 오휘와 배우 손석구를 함께 홍보한다.  

이로써 오휘의 브랜드 모델은 기존의 배우 김태리에 이어 손석구까지 확대됐다.  

LG생활건강 오휘 브랜드 관계자는 “예술적 감각으로 연기를 완성시키는 배우 손석구가 오휘 브랜드와 만나 새로운 고객 경험을 만들어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손석구는 최근 1000만 관객을 돌파한 영화 ‘범죄도시2’에서 완벽한 악역 연기로 관객들의 눈도장을 찍으며 대세 배우로 자리 잡았다. JTBC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는 매력적인 ‘구씨’ 역할로 시청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