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 디지털 캠페인 공개…MZ세대 겨냥
코렐, 디지털 캠페인 공개…MZ세대 겨냥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8.0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렌치 도일리·프렌치 블루·패치워크 3종 신제품 소개
‘놀라움을 담다, 코렐’ 디지털 광고 장면. [사진=코렐]
‘놀라움을 담다, 코렐’ 디지털 광고 장면. [사진=코렐]

코렐은 제품 특성을 트렌디한 감성으로 풀어낸 디지털 광고 ‘놀라움을 담다, 코렐’을 공개했다고 4일 밝혔다.

코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디지털 광고는 3중 비트렐 유리로 제작돼 가볍지만 견고한 코렐 그릇만의 특성을 담았다.

특히 최근 출시된 △‘프렌치 도일리’ △‘프렌치 블루’ △‘패치워크’ 등 3종의 신제품의 감각적인 패턴과 고급스러운 블루 색감으로 표현, 세련되고 우아한 테이블 분위기를 연출한다.

코렐 관계자는 “새롭게 공개된 디지털 캠페인은 코렐의 가치를 트렌디하게 표현했다”며 “MZ세대들에게 더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하는 취지”라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