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팔, '테팔리앙과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쿠킹클래스 진행
테팔, '테팔리앙과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 쿠킹클래스 진행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8.02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쿡포미·원픽냄비팬 활용…비건 초보·유럽 가정식 레시피 공개
김기훈 셰프(왼쪽에서 첫 번째)가 테팔리앙 수강생들에게 ‘원픽냄비팬’을 활용한 요리를 설명하는 모습. [사진=테팔]
김기훈 셰프(왼쪽에서 첫 번째)가 테팔리앙 수강생들에게 ‘원픽냄비팬’을 활용한 요리를 설명하는 모습. [사진=테팔]

테팔은 최근 서울 중학동에 위치한 테팔 본사 쿠킹 스튜디오에서 ‘테팔리앙과 함께 떠나는 미식 여행’을 주제로 쿠킹클래스를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테팔리앙은 테팔을 좋아하고 지속적으로 사용 중인 소비자를 일컫는 애칭이다. 테팔은 사전 신청을 통해 테팔리앙 총 20명을 선정했다.

이번 쿠킹클래스는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이색 집밥 메뉴를 소개하기 위해기획됐다.

강사로는 쿠킹클래스 아틀리에 드 퀴진 대표 유정아 셰프와 플레이팅 쿠킹스튜디오 전임 셰프인 김기훈 셰프가 참여했다. 이들은 테팔의 인기 신제품을 활용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비건 비기너 레시피와 유럽 가정식 레시피를 각각 3가지씩 선보였다.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프리미엄 오토쿠킹 멀티쿠커 ‘테팔 쿡포미’ △초고속 블렌더 ‘인피니믹스 플러스 사일런스’ △프라이팬·볶음팬·냄비 3가지 기능을 하나에 담은 만능팬 ‘테팔 원픽 냄비팬’ 등을 활용한 다양한 요리를 선보였다.

요리 시연 이후에 마련된 질의응답 시간에는 레시피와 관련된 질문뿐만 아니라 평소 집밥 요리에 대한 수강생의 개인적인 고민, 식재료 손질 노하우, 테팔 제품에 대한 궁금증을 나누는 시간이 마련됐다. 수업 때 진행된 요리는 가족들과 함께 나눠 먹을 수 있도록 테팔 밀폐용기에 포장해 전달됐다.

아울러 테팔은 수강생 전원에게 레시피 페이퍼와 테팔 원픽냄피팬을 증정했다.

테팔 관계자는 “소통과 체험을 통한 소비자 경험 확대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테팔 신제품을 활용한 건강한 여름 집밥 레시피로 쿠킹클래스에 참여한 수강생 모두가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됐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