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휴가철 맞이 '고속도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실시
한국타이어, 휴가철 맞이 '고속도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실시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8.0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4개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대상…행사장 내 제품 전시
한국타이어 관계자가 안전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는 모습.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 관계자가 안전점검 서비스를 진행하는 모습. [사진=한국타이어]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휴가철 장거리 운전에 대비해 차량 기본 상태 점검을 무상 제공하는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비대면 드라이브 스루’ 방식으로 △가평휴게소(서울양양고속도로, 춘천 방향) △서산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부산 방향) 등 전국 휴게소 4곳에서 진행된다.

한국타이어는 행사장을 방문하는 운전자들에게 공기압, 마모상태, 파손 여부 등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사장에는 각 휴게소 별로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 Z AS(Ventus S1 evo Z AS)’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전용 프리미엄 컴포트 타이어 ‘다이나프로 HPX(Dynapro HPX)’ △전기차 전용 타이어 브랜드 ‘아이온(iON)’ 등 타이어 상품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한국타이어는 방문자 대상으로 물티슈를 증정한다. 현장 설문조사 참여자에게는 여름 바캉스를 위한 드라이백과 스포츠타월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국타이어 안전점검 서비스는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진행된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