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재경관리사 환급패스' 과정 통해 수강료 환급 혜택 제공
에듀윌, '재경관리사 환급패스' 과정 통해 수강료 환급 혜택 제공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8.01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경관리사 환급패스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재경관리사 환급패스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재경관리사 ‘환급패스’ 과정을 통해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환급패스’는 경제적 부담을 낮추며 학습 동기를 부여하는 여러 수강 혜택을 제공한다. 합격 시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해준다. 이어 불합격의 경우 시험 응시 이력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 학습 시간을 확보할 수 있다.

에듀윌에 따르면, 해당 과정은 초보 수험생과 전공자 등 다양한 학습 상황의 수험생 모두가 학습을 진행할 수 있도록 단계별 커리큘럼을 제시한다. 입문특강부터 공개문제특강으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은 단기간에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주요 학습 포인트를 압축적으로 정리했다.

이외에도 다양한 학습 컨텐츠를 추가로 준비돼 있다. 기본기 완성을 지원하는 ‘특강’은 쌩기초 회계 특강, 입문특강 등으로 구성돼 취약점을 집중적으로 학습하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IT자격증 5종 강의와 AT핵심기출특강 등을 포함하는 ‘취업 강의’는 자격증 취득과 취업 스펙 완성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도록 돕는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이외에도 방대한 학습 분량을 정리해 핵심 이론만 수록한 ‘서브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며 “과목별 이론과 기출 및 출제 예상 문제까지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돼 시험 직전 학습 마무리에 더욱 용이하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