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TV 특별전시전 개최
LG전자,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TV 특별전시전 개최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7.31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예술가 잉카 일로리 협업...올레드 TV로 미디어아트 감상
LG전자 모델들이 미디어아트와 함께 설치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를 살펴보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 모델들이 미디어아트와 함께 설치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를 살펴보고 있다.[사진=LG전자]

LG전자가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Posé)의 차별화된 디자인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전시전을 마련했다.

31일 LG전자에 따르면, 지난 29일 서울 롯데백화점 강남점 내 ‘더콘란샵 플래그십 강남스토어’에선 내달 28일까지 일정으로 올레드 TV를 앞세운 라이프스타일 특별 전시회가 열렸다. 더콘란샵에선 최근 출시한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 등 올레드 TV가 제시하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알린다.

LG전자는 이번 전시를 위해 화려한 색감과 경쾌한 디자인의 작품으로 유명한 세계적인 예술가 잉카 일로리(Yinka Ilori)와 협업했다. 앞서 지난 5월에도 영국 런던의 첼시, 메릴본 등에 위치한 더콘란샵에서 잉카 일로리와 협업한 특별 미디어아트 전시를 선보인 바 있다.

전시회를 찾은 방문객들은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가 더콘란샵의 고급 가구·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 모습을 만날 수 있다. 또 42~77형에 이르는 다양한 크기의 올레드 TV로 구현된 잉카 일로리의 미디어아트 작품 ‘포레스트 오브 아이즈(Forest of Eyes)’도 감상할 수 있다.

LG 올레드 오브제컬렉션 포제는 실제 집 안 공간처럼 꾸며진 매장 2층에 다양한 인테리어 가구와 함께 배치됐다. 정형화된 TV 설치의 고정관념을 깨는 아름다운 디자인이 고급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룬다.

이 제품은 외관에 패브릭을 적용해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인테리어 소품처럼 깔끔한 인상을 준다. 스탠드 안쪽 공간에 전원선을 넣어 감출 수 있고, 뒷면 히든 스페이스에 셋톱박스, 멀티탭 보관용 전용 액세서리를 설치해 깔끔하게 주변기기를 수납할 수도 있다.

대기모드를 활용하면 TV를 시청하지 않을 때 원하는 사진, 영상 등을 띄워놓거나 시계나 음악 플레이어로 활용할 수 있다. 올레드 갤러리(OLED Gallery) 서비스를 이용하면 다양한 예술 작품을 감상할 수도 있다.

김선형 LG전자 한국HE마케팅담당 상무는 “LG 올레드 TV의 섬세한 화질과 디자인이 제공하는 차별화된 라이프스타일을 보다 많은 고객이 체험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마케팅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