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글로벌 랜드마크서 '갤럭시Z 폴드4·플립4' 공개예고
삼성전자, 글로벌 랜드마크서 '갤럭시Z 폴드4·플립4' 공개예고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7.31 08: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팩 예고영상 '더 위대한', 갤럭시 폴더블로 삶의 변화 담아
글로벌 주요 랜드마크에서 상영 중인 갤럭시 언팩 2022 옥외광고.[사진=삼성전자]
글로벌 주요 랜드마크에서 상영 중인 갤럭시 언팩 2022 옥외광고.[사진=삼성전자]

삼성전자가 신형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Z 폴드4·플립4 공개를 앞두고 소비자들의 이목 끌기에 나섰다.

31일 삼성전자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갤럭시 언팩 2022(Unfold Your World)’에 앞서 29일(현지시간)부터 전 세계 주요 랜드마크에서 옥외 광고를 시작했다.

지역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Times Square)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Piccadilly Circus) △중국 청두 타이쿠리(Tai Koo Li) 지역 △태국 방콕 씨암 센트럴월드(Central World) 쇼핑몰 △이탈리아 밀라노 두오모(Duomo) 광장 △스페인 마드리드 카야오(Callao) 광장 등이다.

영상은 세상을 더 위대하게 만들 새로운 폴더블 폰의 공개를 예고하는 공식 트레일러 ’더 위대한(greater)‘이다. 이 영상은 갤럭시 폴더블 제품이 단순히 새로운 폼팩터를 넘어 사람들의 모바일 사용 방식을 변화시키고 있음을 의미한다. 또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은 신제품을 통해 일하고, 즐기며, 삶의 중요한 순간을 포착하는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다는 내용을 담았다.

‘갤럭시 언팩 2022 (Unfold Your World)’는 8월10일 밤 10시(한국시간)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동시에 삼성전자는 미국 뉴욕 맨해튼 미트패킹 디스트릭트 중심부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에 체험형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고 8월31일까지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삼성전자는 언팩 후 ‘보라 퍼플’ 색상을 기념해 BTS의 신곡 ‘Yet to Come’을 담은 최신 폴더블 영상을 공개한다. 8월11일 오전 5시(한국시간)에 공개되는 이 영상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등 전 세계 곳곳의 랜드마크에서 선보일 예정이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