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광야로 걸어가' 웹드라마 조회수 100만 돌파
KB국민은행, '‘광야로 걸어가' 웹드라마 조회수 100만 돌파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2.07.29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국민은행)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19일 공개한 ‘광야로 걸어가(KWANGYA)’ 웹드라마 1편이 열흘 만에 100만 조회수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이 웹드라마는 에스파가 직접 출연한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1편에 이어 공개된 2편과 3편도 100만뷰를 향해 쾌속 행진 중이다.

MZ세대에 친숙한 메타버스 공간을 활용한 신선하고 완성도 높은 스토리가 구독자를 매료시켰다는 평가다.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호평이 이어지고 있다.

‘광야로 걸어가’는 오는 30일 마지막 4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전까지의 영상이 한소란과 차도광의 현실과 광야를 넘나드는 로맨스 스토리를 풀어냈다면 4편에서는 광야의 숨겨진 비밀을 공개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앞으로 공개될 영상도 포인트를 제대로 이해하고 세계관에 집중한다면 몰입도와 재미는 배가 될 것”이라며 “4편 이후 공개될 번외편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