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기술자격증 과정 수강료 할인 이벤트 '합격환승센터' 진행
에듀윌, 기술자격증 과정 수강료 할인 이벤트 '합격환승센터'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7.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격환승센터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합격환승센터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기술자격증 BEST 과정의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이벤트인 ‘합격환승센터’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합격환승센터’ 이벤트는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자사에서 운영 중인 기술자격증 BEST 과정의 수강료를 50% 할인해준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이번 이벤트는 토목기사, 건축기사 등 각종 기술자격증 시험에 응시한 경험이 있는 수험생, 타사 강의를 수강했던 수험생 및 자사 재수강이 필요한 수험생 등 다양한 학습 상황의 수험생이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수험생은 수험표 및 강의 수강 이력을 제출 후 할인 혜택을 신청하면 된다.

할인 혜택을 만나볼 수 있는 에듀윌 기술자격증의 BEST 과정은 각 자격증별 ‘평생패스’, ‘연간패스’, ‘단기패스’ 등이 있다. 각 과정은 수강 기간 연장, 무제한 수강, 수강료 환급 등의 수강 혜택과 함께 전문 교수진의 학습 전략을 전달하는 강의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취약 부분 점검을 돕는 다양한 특강 컨텐츠와 학습 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학습에 최적화된 환경을 조성하며 학습을 마무리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의 기술자격증 과정은 각 분야별 자격증을 단기간에 취득할 수 있도록 맞춤형 커리큘럼을 제시한다”며 “단기 합격에 최적화된 강의와 여러 학습 자료를 활용한다면 빠른 시일 내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