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능률 키바조이, 생각 확장 놀이 교재 '프렌즈 사운드북' 출시
NE능률 키바조이, 생각 확장 놀이 교재 '프렌즈 사운드북'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7.27 0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가지 테마, 72가지 소리 경험할 수 있는 2~4세용 놀이 교재
NE능률 키바조이 ‘프렌즈 사운드북’.[사진=NE능률]
NE능률 키바조이 ‘프렌즈 사운드북’.[사진=NE능률]

NE능률의 영유아 놀이교육 전문 브랜드 키바조이는 영유아의 생각을 확장하는 놀이 교재 ‘프렌즈 사운드북’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프렌즈 사운드북’은 감각이 발달하고 인지적 호기심이 커지는 2~4세 영유아를 위한 놀이 교재다. 자연, 클래식, 동물, 동서양 악기 등 다양한 소재의 그림과 소리를 담은 12권으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일상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소리부터 우리나라 고전음악까지 72가지의 풍부한 소리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시기에 맞는 주제를 선정해 감각, 인지, 언어, 정서 4가지 영역을 고루 발달시켜 준다.

명화, 민화 등 다양한 화풍의 그림을 보며 예술 감각도 키울 수 있다. 또한 키바조이 캐릭터인 라키, 몬, 베이비 로티가 알려주는 유용한 정보를 교재 하단에 넣어 아이의 생각을 확장할 수 있다.

키바조이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8월 1일까지 맘챌 인스타그램에서 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육아 중인 친구를 태그하거나 게시글을 리그램하면 추첨을 통해 BHC 치킨(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을 선물한다.

키바조이 관계자는 “영유아 시기에 다양한 소리를 접하면서 생각과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프렌즈 사운드북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놀이를 통해 아이들의 자연스러운 발달을 이끌어낼 수 있는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
Tag
#NE능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