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몰' 론칭 5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정관장몰' 론칭 5주년, 고객 감사 프로모션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7.25 0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 8월7일까지 '정관장몰, 생일이 애5' 이벤트
정관장몰은 론칭 5주년을 기념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한다. [제공=KGC인삼공사]
정관장몰은 론칭 5주년을 기념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한다. [제공=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의 홍삼 브랜드 정관장 온라인몰 ‘정관장몰(정몰)’에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8월7일까지 ‘정관장몰, 생일이 애5’프로모션을 한다고 25일 밝혔다. 

정관장몰의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시즌을 맞아 ‘에브리타임’, ‘화애락’, ‘활기력’, ‘홍이장군’ 등 정관장 인기제품을 비롯한 다양한 상품의 구매 혜택을 적용한다.
 
우선 카카오톡 선물하기 건강부문 1위를 차지한 ‘정관장 활기력’을 구매 시 추첨을 통해 ‘2022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티켓을 제공한다.

‘정관장 홍이장군 1~3단계’를 구매하는 소비자에게는 그로잉맘의 ‘아이 기질분석 테스트’ 이용권을 제공한다. 스마트한 비대면 육아분석 애플리케이션(앱)인 그로잉맘 아이 기질분석은 온라인을 통해 부모와 아이의 기질을 검사하고, 구성원 간 성격적 특성 차이를 분석해 맞춤형 훈육과 놀이, 학습 등의 양육 팁을 제공한다.

정관장몰은 원데이 핫딜 혜택도 진행한다. 특히 25일에는 아날로그 감성의 필름카메라 굿즈가 담긴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찰칵 에디션’ 이벤트가 있다.

또 정관장몰 신규 가입회원에게는 ‘매장픽업’과 ‘특별포장’, ‘정몰트레이’, ‘입점사 제품’ 쿠폰을 제공한다. 25~26일에는 각각 선착순 100명에게 ‘화애락 이너제틱 스킨’과 ‘화애락 이너제틱 바디’ 제품 1포씩으로 구성된 세트를 100원에 판매한다. 

정관장몰에 입점한 4000여종의 제품을 대상으로 기획전 4종(건강식품·안심먹거리·건기식 브랜드·JQ 브랜드) 쿠폰을 지급한다. 최대 5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페이를 통해 10·20만원 결제 시 각각 5000원, 1만원의 혜택을 즉시 제공한다. 행사 기간에 구입 제품 후기를 작성하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정관장 포인트를 기존 대비 2배 제공한다. 

홍순기 KGC인삼공사 디지털사업실장은 “정관장몰 5주년을 기념하고 여름 휴가철 실속 있게 건강을 챙기는 차원에서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