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중개업 실무 노하우 공개 '성공비법 설명회' 개최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중개업 실무 노하우 공개 '성공비법 설명회' 개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7.22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의 부동산아카데미는 중개업 실무 노하우를 공개하는 ‘중개업 성공비법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중개업 성공비법 설명회’는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취득했으나 실무 과정에서 각종 어려움을 겪는 수강생을 위해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에서 준비한 설명회다. 다양한 부동산 실무 과정의 내용을 수강생이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해당 설명회는 각 부동산 분야에 능통한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며 창업과 취업 등 여러 중개업 실무 과정에서 필요한 용어 및 비법을 설명해 수강생이 다양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부동산 실무과정에 필수인 경매의 기초와 실무 노하우 등을 제시해 수강생의 실무를 지원할 수 있는 내용으로 갖췄다.

이와 함께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의 교수와 현직 공인중개사가 수강생의 질문을 직접 받고 그에 따른 답변을 해주는 라이브 Q&A 과정도 포함했다. 이를 통해 수강생이 궁금한 내용을 전문가에게 직접 질문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했다.

이외에도 설명회에 참여한 수강생은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에서 운영하는 부동산 디벨로퍼, 경매 마스터 등 다양한 강좌의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혜택을 수강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수강할인권은 오는 29일까지 사용 가능해, 강좌의 할인 혜택을 받고자 하는 수강생은 서둘러 신청해야 한다”며 “에듀윌은 중개업 필수 법령 중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내용을 엄선해 펴낸 중개업 실전 핸드북+성공특강을 무료 배포하는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