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제휴사 100호점 돌파
웅진씽크빅,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제휴사 100호점 돌파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7.2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육기관 운영자 기존 방식 유지…디지털 교육 자료 이용 가능해 인기

 

스마트올클래스 소개 이미지.[사진=웅진씽크빅]
스마트올클래스 소개 이미지.[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은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제휴 파트너사 100호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웅진씽크빅은 이번 7월 웅진씽크빅의 고품질 디지털 교육 자료와 학생 개인별 관리에 도움을 주는 AI기능을 개인 공부방, 교습소, 학원 등 교육기관에 제공하는 콘텐츠 제휴 사업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파트너십’을 오픈했고 정식 론칭 보름 만에 파트너사 100호점 모집 기록을 세웠다.

교육기관 운영자는 기존 기관 운영방식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신 디지털 교육 자료를 이용할 수 있는 강점을 높게 평가하며 전문화되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학습 자료 확보로 학생과 학부모 모두를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했다.

조선희 웅진씽크빅 교문클래스혁신팀 팀장은 “본격적인 방학에 접어들면서 교육기관에서는 신학기 준비를 위한 다양한 학습 콘텐츠가 필요한 시기”라며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파트너십’은 학습 결손을 보완하고 기관 이용자 만족도를 높여주는 주는 좋은 파트너가 되어 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파트너십’에서는 제휴 파트너에게 종합학습물 ‘웅진스마트올’을 포함한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지원하고, 수업에 필요한 태블릿 및 헤드셋과 웅진씽크빅 공식 제휴 기관 현판을 제공한다.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파트너십’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