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최다 부문 수상
신한카드,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 최다 부문 수상
  • 문룡식 기자
  • 승인 2022.07.22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용카드·앱카드·자동차할부·체크카드 4개 분야에서 1위
(사진=신한카드)
(사진=신한카드)

신한카드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2022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에서 총 4개 부문 1위로 선정돼 단일 기업 중 최다 부문 수상을 했다고 22일 밝혔다.

KS-PBI는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가 국내 기업의 경쟁력 제고와 프리미엄 브랜드의 전략적 관리를 위해 공동 개발한 브랜드 평가제도다. 브랜드의 강점과 약점, 이미지는 물론 미래가치까지 진단한다.

신한카드는 업계를 이끄는 1등 사업자로서의 경영성과, 브랜드 가치 등을 인정받아 신용카드 부문 연속 13년, 체크카드 부문 연속 2년, 앱카드 부문 ‘신한플레이(pLay)’ 연속 5년, 자동차할부 부문에서 ‘신한 마이카(MyCar)’ 연속 3년 등 총 4개 부문 1위에 올랐다.

신한카드는 업계 최다인 2930만의 소비자를 기반을 바탕으로 신용카드업을 뛰어넘는 ‘라이프앤파이낸스 플랫폼’ 기업으로서 시장 주도권을 확보해 나가고 있다는 설명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업계 최고 역량을 활용해 소비자에게 혁신적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 노력이 인정을 받은 것”이라며 ”신한금융그룹의 ‘더 쉽고 편안한, 더 새로운 금융’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일류 플랫폼 기업으로서 신한카드 브랜드 가치를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m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