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점프업TV' 구독자 2만명 돌파
JT친애저축은행, '점프업TV' 구독자 2만명 돌파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7.21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명 추첨 기프티콘 증정 이벤트
(사진=JT친애저축은행)
(사진=JT친애저축은행)

JT친애저축은행은 자사의 유튜브 채널 '점프업TV'의 구독자 수 2만명 돌파를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한다고 21일 밝혔다.

점프업TV는 지난 2020년 4월 JT친애저축은행이 보수적인 금융사 이미지를 벗고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개설한 유튜브 채널이다.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로망을 JT친애저축은행 출연진이 나서 대신 실현해주는 콘셉트를 기반으로 도전 과정에서 겪는 다양한 에피소드를 흥미롭게 풀어내고 있다.

JT친애저축은행은 오는 29일까지 감사 이벤트를 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점프업TV 커뮤니티 탭의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간단한 퀴즈 정답과 함께 점프업TV를 응원하는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정답을 맞힌 구독자 중 200명을 추첨해 여름철 즐기기 좋은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JT친애저축은행은 이번 구독자 수 2만명 돌파는 3월부터 시작한 점프업TV 시즌3가 유용한 금융 정보와 재미 요소를 기반으로 한 콘텐츠를 통해 MZ세대(1980년대 초반~2000년대 초반 출생)를 포함한 다양한 연령층으로부터 공감을 얻어낸 덕분이라고 설명했다.

JT친애저축은행의 점프업TV 시즌3는 버라이어티, 골프 정보 등의 기존 콘텐츠에 금융 전문 지식을 알려주는 새로운 콘텐츠를 더했다. 

특히 최근 기승을 부리는 각종 금융사기와 관련해 고객들이 이에 적극 대처할 수 있도록 JT친애저축은행의 금융소비자보호 담당 직원이 △금융사기 예방법 △금융사기 피해 사후 조치 △금융사기 사례 정리 등을 설명해주는 콘텐츠도 제작했다.

이외에도 JT친애저축은행은 자사의 광고 모델인 골프 선수 안신애 프로를 비롯해 개그맨 김용명 등 유명인을 섭외해 더욱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8월에는 케이블TV 인기 댄스 경연 프로그램 스트릿 댄스 걸스 파이터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한 미스몰리팀에게 직접 춤을 배우는 유쾌한 에피소드도 공개할 예정이다.

JT친애저축은행 담당자는 "구독자 2만명을 돌파하기까지 함께 해준 고객분들께 일상에 소소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도움이 되는 금융 정보와 희로애락을 담은 콘텐츠를 통해 활발하게 소통하는 채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