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 6가지 색상 '802L 양문형 냉장고' 출격
위니아, 6가지 색상 '802L 양문형 냉장고' 출격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2.07.21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듀얼 독립 냉각, 듀얼 냉기홀 탑재
위니아 802리터 양문형 냉장고.[사진=위니아]
위니아 802리터 양문형 냉장고.[사진=위니아]

위니아는 감각적인 컬러로 생동감 있는 주방을 완성할 수 있는 802리터(L) 양문형 냉장고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은 냉장고 우실과 좌실, 상실과 하실 등의 각 도어 색상을 ‘베이지’, ‘블랙’, ‘오트밀’, ‘애쉬그린’, ‘라벤더, ‘바닐라’ 총 6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조합했다. 이와 함께 제품에 따라 냉장고 도어 소재를 매트한 질감의 ‘실키 글라스’와 세련된 광택의 ‘샤인 글라스’로 나눠 소비자가 개인 취향에 따라 냉장고의 색상과 소재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신제품은 도어 소재 및 색상에 따라 <샤인 라벤더+샤인 베이지>, <샤인 베이지+샤인 블랙>, <샤인 오트밀+샤인 베이지+샤인 애쉬그린>, <실키 오트밀+실키 베이지> <실키 바닐라+실키 베이지> 총 5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냉장고 본연의 기능도 갖췄다. 냉장실, 냉동실 각각에 냉각기를 설치하는 ‘듀얼 독립 냉각’ 기능을 통해 냄새 섞임을 막고, 재료 특성에 맞게 맞춤 온도와 습도를 설정할 수 있다.

또 '듀얼 냉기홀'을 통해 냉장고 전,체에 냉기를 고루 분사하여 재료 본연의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온도와 수분에 민감한 김치 맛을 오래 지켜주는 프레시 디 존(FRESH˚ D˚ Zone)도 탑재했다. 프레시 디 존은 ‘딤채’의 독보적인 정온기술로 온도편차가 ±0.5℃내에 불과하여 김치는 물론 육류, 생선, 야채 등의 식재료를 더욱 신선하게 보관 가능하다.

소비자 사용편의성도 고려했다. ‘EZ홈바’를 채택해 자주 먹는 음료수, 물, 반찬 등을 간편하게 보관하고 꺼낼 수 있도록 했다. 냉장고 전체 도어를 열지 않아도 쉽게 식품을 꺼낼 수 있어 냉기 손실까지 줄였다. 이 외에도 냉장실 상단에 냄새 제거에 탁월한 ‘청정탈취 PLUS’ 필터를 장착해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했다.

위니아 관계자는 “냉장고를 통해 화사하고 감각적인 주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색상 및 소재를 조합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디자인은 물론 냉장고 본연의 기능까지 완벽히 갖춘 이번 신제품에 소비자 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jangsta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