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MG, 캐치! 티니핑 패션 '핑크바캉스 컬렉션' 출시
SAMG, 캐치! 티니핑 패션 '핑크바캉스 컬렉션' 출시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7.21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 온라인 스토어 ‘SAMG SHOP’과 주요 온라인 몰 판매
핑크바캉스 컬렉션 소개 이미지.[사진=SAMG]
핑크바캉스 컬렉션 소개 이미지.[사진=SAMG]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SAMG)는 자사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의 지식재산권(IP)을 활용한 패션-뷰티 상품 ‘캐치! 티니핑 핑크바캉스’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여름 시즌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은 다양한 패션 상품과 네일 반지 뷰티캐리어 세트, 잡화 6종 등으로 구성됐으며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 ‘SAMG SHOP’과 주요 온라인 몰에서 판매된다.

핑크바캉스 컬렉션 패션 상품에는 티셔츠 5종, 홈웨어 1종, 파자마원피스 세트 2종, 후드가운 세트가 포함됐다. 아이들이 직접 꾸미고 놀기에 안성맞춤인 네일 반지 뷰티캐리어는 원작 속 주요 캐릭터 하츄핑, 방글핑, 믿어핑, 조아핑이 담긴 매니큐어 4종과 네일스티커, 손거울, 빗으로 구성됐다.

잡화로는 캐치! 티니핑 캐릭터가 그려진 선글라스, 양말, 티니톡, 샌들, 크로스백, 모자 등이 있다. 휴가철 물놀이를 즐기거나 야외 활동을 떠나는 아이들이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심플하면서도 높은 품질로 제작됐다.

SAMG는 이번 달 말 ‘캐치! 티니핑’ 캐릭터 아트웍이 그려진 ‘해녀’와 ‘감귤’ 버전의 티셔츠를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모든 제품은 국가 인증기관의 안전성 및 품질관리 인증을 획득해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김수훈 SAMG 대표는 “강력한 IP는 패션, 완구는 물론 게임, 식음료, 에듀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로 가치를 확장할 수 있는 콘텐츠 비즈니스의 핵심”이라며 “향후 소비자들이 우수한 품질의 자사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든 즐길 수 있도록 자체적인 유통망과 함께 온-오프라인 종합 콘텐츠 플랫폼을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
Tag
#SAM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