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업계, 여름방학 학습고민 해결하는 프로그램 눈길
교육업계, 여름방학 학습고민 해결하는 프로그램 눈길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7.19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8월 여름방학에 활용 가능한 학습 프로그램, 다채로운 이벤트 활발
푸르넷 무료체험 이벤트.[사진=금성출판사]
푸르넷 무료체험 이벤트.[사진=금성출판사]

본격적인 여름방학을 맞아 교육업계에서 학생, 학부모들의 학습 고민을 해결하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19일 교육업계에 따르면, 여름방학을 맞은 학생, 학부모들의 학습 고민을 덜어주기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과 혜택,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금성출판사는 여름방학을 맞아 ‘푸르넷 전 과목 5일 무료체험’과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무료체험 신청자는 푸르넷만의 1:1 맞춤 학습 프로그램과 전담 학습지도 선생님의 밀착 관리를 5일 동안 받아볼 수 있다. 학습 성향 검사와 개인별 학습 로드맵을 추천받아 체계적인 학습 계획을 세울 수 있으며 취약점 보완까지 가능하다. 무료체험은 푸르넷을 처음 경험하는 유아 및 초중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전 과목 중복으로 신청할 수 있다. 특히 8월 31일까지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1박 숙박권, 갤럭시워치4, 메가박스 2인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을 제공하는 ‘역대급 무료체험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넷 무료체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여름방학을 맞아 좋은책신사고는 여러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한자급수 시험을 준비하는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자급수 30일 합격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우공비 일일한자’로 30일간 공부하고 한국어문회 주관 제98회 한자능력검정시험에 도전하는 프로젝트로 참가자 전원에게 학용품 꾸러미를 선물한다. 또한 매주 학습일지를 남기면 응원 문자와 함께 간식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한자급수 시험에 합격한 후 후기를 남기면 우공비 일일한자 한 권과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번 프로젝트는 초등학생 50명을 선발하며 7월 22일까지 신사고맘 카페에서 신청자를 모집한다.

한자급수 30일 프로젝트.[사진=좋은책신사고]
한자급수 30일 프로젝트.[사진=좋은책신사고]

또한 좋은책신사고는 최근 고등까지 라인업이 확대된 ‘우공비Q+Q 고등’ 신간을 먼저 경험해볼 수 있도록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헌단 전원에게는 ‘우공비Q+Q 고등 기본+표준편’ 교재 한 권과 학용품 굿즈 세트를 증정한다. 솔직하고 자세한 후기를 작성한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배스킨라빈스 기프티콘을 추가로 선물한다. 이번 체험단은 예비 고등학생부터 고등학교 1, 2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총 100명을 선발하며 오는 24일까지 좋은책신사고 홈페이지에서 신청자를 모집한다.

장원교육은 여름방학을 맞아 기초 학습 실력을 높이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장원어휘나무, 장원한국사 서비스를 제공한다. 장원어휘나무는 초등학교 전 과목 교과서 개념 어휘를 학습할 수 있는 특별한 학습지로 문해력, 어휘력이 부족한 학생들의 기초 문해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총 2000여개의 초등학교 교과서 개념어휘와 속담, 관용구, 고사성어 등을 익힐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인물, 용어, 맥락으로 한국사를 쉽게 배우는 장원한국사는 다양한 역사 콘텐츠로 초중등 교과서의 한국사를 완전히 학습할 수 있다 만화, 사진, 인포그래픽을 이용한 이미지학습법, 마인드맵을 응용한 키워드학습법으로 한국사를 쉽게 이해하고 문제 풀이 능력까지 키울 수 있다. 원하는 사람은 장원교육 홈페이지에서 학습지 교재샘플을 무료로 받아 확인할 수 있다.

윤선생은 24일까지 G마켓과 옥션에서 ‘여름방학 교육 대전’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선생 초통영’과 ‘윤선생 스피킹버스’ 패키지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아이스크림 홈런은 8월15일까지 AK플라자 수원점 7층 하늘공원에 ‘홈런 키즈 워터파크’를 개장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장원교육 관계자는 “여름방학동안 자신에게 맞는 학습 목표를 세워 공부하거나 학교 수업에서 부족했던 부분에 집중할 수 있으며 기존 관심있는 분야를 탐구해 볼 수도 있는 충분한 시간이 있어 체계적으로 활용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