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서울·부산서 'A3·Q3' 전시·시승 행사
아우디, 서울·부산서 'A3·Q3' 전시·시승 행사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7.15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 진행…다양한 이벤트 마련
아우디 ‘뉴 아우디 A3 40 TFSI’. [사진=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뉴 아우디 A3 40 TFSI’. [사진=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서울과 부산에서 ‘아우디 A3’과 ‘아우디 Q3’의 차량 전시·시승의 기회를 제공하는 ‘아우디 익스피리언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아우디 브랜드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서울 강남구 코엑스 메가박스 스퀘어에서, 28일부터 31일까지는 부산 영도구에 위치한 피아크(P.ARK)에서 진행된다. 참가 희망자는 별도 예약 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이벤트 장소에 전시된 ‘뉴 아우디 A3’와 ‘아우디 Q3 스포트백’ 차량을 자유롭게 둘러보고 현장에 상주하는 아우디 엑스퍼트로부터 차량에 대한 구체적 설명을 들을 수 있다. 또 현장에서 소비자 등록 또는 SNS 이벤트를 통해 아우디 차량 시승권, 영화 관람권, 커피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방문객들이 ‘뉴 아우디 A3’과 ‘아우디 Q3’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진행한다. 시승 희망 방문객들은 현장에서 신청 후 딜러와 함께 행사장 주변을 시승하며 아우디 차량의 USP를 직접 경험할 수 있다. 아우디 익스피리언스는 평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주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진행된다.

아우디는 아우디 익스피리언스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아우디 전시장을 중심으로 시승을 통해 뉴 아우디 A3과 아우디 Q3의 성능·승차감을 체험할 수 있는 전국 로드쇼를 진행한다.

아우디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 [사진=아우디 코리아]
아우디 ‘아우디 Q3 스포트백 35 TDI’. [사진=아우디 코리아]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