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착한짤스토어' 오픈
삼성화재, 다이렉트 착 '착한짤스토어' 오픈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2.07.15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상 하나뿐인 본인만 짤 생성
(이미지=삼성화재)
(이미지=삼성화재)

삼성화재의 다이렉트 브랜드 삼성화재다이렉트 착은 '나에게 딱 맞춘', '일상 밀착'이란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사람이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쌍방향 소통 캠페인 프로그램 '착한짤스토어'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포탈사이트 등에서 착한짤스토어, '착붙짤', '짤스토어' 등을 검색해 나오는 착한짤스토어 사이트로 이동해 참여하면 된다.

해당 스토어에는 20여종의 다양한 상황이 준비돼 있다. 각 상황에 맞춰 본인의 사진을 찍거나 업로드해 세상에서 하나뿐인 본인만의 짤을 생성할 수 있다. 

이렇게 생성된 착붙짤은 다운로드를 통해 SNS나 메신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주변에 전할 수 있다.

인증 이벤트도 진행할 계획이다. 새롭게 만든 착붙짤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등을 지급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오는 8월3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캠페인 종료 전 나만의 짤을 만들어 본인의 휴대폰에 저장해 두면 계속 사용할 수 있다.

삼성화재 디지털추진팀 관계자는 "내 얼굴이 들어간 착붙짤을 만들며 '개인 맞춤'을 직접 체감할 수 있도록 했고 짤의 소재는 '일상에 밀착'된 순간에 활용할 수 있도록 선정했다"며 "착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많은 분에게 자연스럽게 전달하고자 기획했으니 참여해서 일상의 소소한 즐거움을 얻어 가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