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국가서비스대상' 주유소 부문 5년 연속 수상
에쓰오일, '국가서비스대상' 주유소 부문 5년 연속 수상
  • 최지원 기자
  • 승인 2022.07.14 1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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품질·서비스·광고마케팅 전략 우수 평가
이기봉 에쓰오일 상무(오른쪽)와 이성호 산업정책연구원 심사위원장(왼쪽)이 서울 스위스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22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에쓰오일]
이기봉 에쓰오일 상무(오른쪽)와 이성호 산업정책연구원 심사위원장(왼쪽)이 서울 스위스 그랜드호텔에서 열린 ‘2022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기념촬영하는 모습. [사진=에쓰오일]

에쓰오일(S-OIL)은 서울 스위스 그랜드호텔에서 개최된 ‘2022 국가서비스대상’ 시상식에서 주유소 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14일 밝혔다.

국가서비스대상은 산업정책연구원(IPS)이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한다. 각 산업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해 매년 시상한다.

에쓰오일은 급변하는 경영환경 속에서도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수상업체로 선정됐다.

에쓰오일은 2007년부터 정품·량을 회사가 직접 보증하는 ‘믿음가득주유소’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환경부 주관 휘발유·경유 ‘수도권 환경품질등급평가’에서 최고 수준을 유지하는 등 고품질·친환경 제품을 생산해 소비자 이익을 보호하고 환경과 소비자 안전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있다.

에쓰오일 관계자는 “소비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한 서비스 활동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 고품질 제품 제공이 좋은 성과로 나타났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fro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