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시험 기출 '가답안 오픈 알림 서비스' 마련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시험 기출 '가답안 오픈 알림 서비스' 마련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7.14 15: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RP정보관리사 시험 기출 '가답안 오픈 알림 서비스'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시험 기출 '가답안 오픈 알림 서비스'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4회 ERP정보관리사 시험의 기출 요점을 공개하는 ‘가답안 오픈 알림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가답안 오픈 알림 서비스’는 4회 ERP정보관리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에 시험 전 마무리 학습을 돕는 학습자료와 시험 당일 합격 여부를 미리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내용을 담아 에듀윌에서 마련했다.

시험 전, ERP정보관리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문제 유형 및 출제 경향 파악을 돕고, 시험에 출제될 예상 요점을 정리한 기출 예상 포인트 특강을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이론과 실무의 핵심만을 담아 1강으로 구성해, 수험생이 수월하게 특강내용을 확인할 수 있게 갖췄다.

본 시험을 응시한 수험생은 가답안 오픈 알림을 통해 가채점 후, 미리 점수를 확인하고 합격 여부를 파악할 수 있다. 더불어, 해당 서비스에 참여한 수험생은 에듀윌에서 운영하는 ERP정보관리사 강좌의 수강료를 할인해주는 쿠폰을 받을 수 있고, 사용 가능한 강좌는 더블합격 환급패스와 한방패스다.

에듀윌의 ERP정보관리사 강좌는 ERP정보관리사 각 과목 전문 교수진이 강의를 진행하며, 체계적인 개념 정립 및 문제 적응력 훈련을 돕는 이론&문제풀이부터 과년도 기출분석을 통해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기출해설특강 과정으로 구성된 압축형 커리큘럼 방식을 사용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본 서비스를 통해 수험생이 시험에 합격 후 취업 준비 과정까지 나아가기를 바란다”며 “신청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므로 신청을 희망하는 수험생은 서비스에 대한 주의사항을 꼭 확인 후 신청해야 한다”고 밝혔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