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여름방학 기간 다채로운 한정 프로모션 진행
윤선생, 여름방학 기간 다채로운 한정 프로모션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7.13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물가 시대 가계 부담 덜어주는 체험 수업, 최저가 할인 혜택 제공
윤선생 초통영∙스피킹버스 할인 이벤트.[사진=윤선생]
윤선생 초통영∙스피킹버스 할인 이벤트.[사진=윤선생]

윤선생은 여름방학 시즌을 맞아 화상수업 무료체험, 최저가 할인, 구매 사은 혜택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윤선생은 G마켓과 옥션에서 ‘여름방학 교육 대전’을 통해 할인 이벤트를 펼친다.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엄마표 영어∙온라인 학습 상품 ‘윤선생 초통영’과 ‘윤선생 스피킹버스’ 패키지 상품을 최대 6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행사 기간 동안 ‘초3만점 패키지’, ‘리딩플러스 패키지’, ‘마스터패키지’ 등 윤선생 초통영의 7가지 패키지 상품을 24%에서 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특히 ‘초3만점 패키지’(19만9210원), ‘리딩플러스 패키지’(7만5740원)는 출시 이래 역대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한다. 패턴으로 배우는 영어 말하기 앱 ‘윤선생 스피킹버스’는 앱 6개월 이용권과 교재 8권으로 구성됐으며 이 기간 동안 정상가 28만4000원에서 65% 할인된 9만996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옥션 또는 윤선생On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윤선생베이직은 8월 말까지 일대일 화상수업 무료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윤선생베이직은 월 4~8회 화상으로 학습 관리를 받는 일대일 화상영어 브랜드이다. 특히 학부모와 아이가 원하는 교사를 직접 선택할 수 있다.

화상수업 체험 신청은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예약 시스템으로 하면 된다. 학부모와 아이가 원하는 교사를 선택한 뒤 체험을 신청하면 24시간 이내 상담 연락을 받게 된다. 이후, 사전에 약속한 날짜와 시간에 맞춰 집에서 줌(ZOOM)과 e북 교재로 화상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학습상담 신청자 전원에게는 CU편의점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하며, 네이버예약을 통해 체험 후 신규 가입하면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윤선생 스마트랜드는 전국 센터에서 ‘스마트랜드 페어(Fair)’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윤선생 놀이형 유아영어 프로그램을 구매하는 신규 및 기존 회원에게 각종 할인 혜택과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스마트랜드 놀이큘럼 패키지를 3세트 이상 구입할 경우, 교재 특가 할인과 유니패드, 뮤직세트, 스타벅스 텀블러 등 최대 7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영어 읽기 능력을 키워주는 파닉스펀 패키지 구매자에 한해서는 워즈북과 뮤직 스티커, 스마트랜드 와펜 백팩을 준다. 행사는 7월 한 달간 진행되며, 상품 구입은 거주 지역 인근 스마트랜드 체험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윤선생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앞두고 지속되는 고물가 현상에 조금이나마 교육비에 대한 가계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여름방학을 앞두고 자녀 영어학습을 고민하는 학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