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출판사, 푸르넷 무료체험 신청자 대상 이벤트 제공 
금성출판사, 푸르넷 무료체험 신청자 대상 이벤트 제공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7.13 0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르넷 전 과목 5일 무료체험…신라호텔 숙박권, 갤럭시워치 등 추첨 증정
푸르넷 무료체험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지=금성출판사]
푸르넷 무료체험 이벤트 소개 이미지.[사지=금성출판사]

금성출판사는 여름방학을 맞아 푸르넷 무료체험 신청자를 대상으로 신라호텔 숙박권, 갤럭시워치 등을 제공하는 ‘역대급 무료체험 이벤트’를 8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여름방학은 초중생들이 기초 학습 능력을 기르고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키울 수 있는 시기다. 이에 금성출판사가 전국 유아 및 초중생을 대상으로 학습 진단과 취약점 보완까지 가능한  ‘푸르넷 전 과목 5일 무료체험’을 제공한다. 

푸르넷 체험 신청자는 1:1 맞춤 학습 프로그램과 전담 학습지도 선생님의 밀착 관리를 통해 학습 격차 해소 및 학습 습관 형성을 경험하게 된다. 또한 학습 성향 검사를 통해 학습 능력을 체크하고 개인별 학습 로드맵을 추천받아 5일간 전 과목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푸르넷 학습 시스템을 체험해 보는 모든 분들을 위해 ‘역대급 무료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푸르넷을 처음 경험하는 유아 및 초중생이라면 8월 31일까지 푸르넷 홈페이지에서 무료체험을 신청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1박 숙박권 (1명) △갤럭시워치4 (2명) △메가박스 2인 영화관람권 (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30명)를 제공한다. 

금성출판사 관계자는 “여름방학 학습 고민이 많은 학생들이 푸르넷만의 체계적인 학습 시스템을 경험한 수 있도록 푸르넷 무료체험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무료체험을 통해 학습 습관도 기르고 역대급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