탐앤탐스, 13일 보컬리스트 '마누'와 탐스테이지 전개
탐앤탐스, 13일 보컬리스트 '마누'와 탐스테이지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2.07.12 0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의동 블랙 그레이트점 '1일 공연장' 변신
13일 탐앤탐스 블랙 그레이트점에서 진행되는 '제32회 탐스테이지' 포스터. [제공=탐앤탐스]
13일 탐앤탐스 블랙 그레이트점에서 진행되는 '제32회 탐스테이지' 포스터. [제공=탐앤탐스]

커피전문점 탐앤탐스가 오는 13일 오후 6시30분부터 서울 구의동 블랙 그레이트점 3층에서 감성 보컬리스트 ‘마누(MANU)’와 ‘제32회 탐스테이지’를 진행한다. 

12일 탐앤탐스에 따르면, 탐스테이지는 2015년부터 탐앤탐스에서 진행 중인 카페 버스킹 프로젝트다. 1일 공연장으로 변신한 탐앤탐스 매장에서 실력 있는 인디 신예 뮤지션들이 대중에게 소개되고, 고객들은 커피를 만끽하며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로 힐링해 꾸준한 호응을 얻었다. 탐앤탐스는 코로나19로 잠시 중단하다가 근 1년 만에 탐스테이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13일 열리는 32회 탐스테이지는 보컬리스트 마누(MANU)의 노래들로 꾸려진다. 마누는 멜로망스의 곡 ‘너랑’의 작곡진으로 참여하고, 인디음악 씬의 산실 ‘언플러그드’에서 공연을 하는 등 여러 방면에서 활약 중인 실력파 아티스트다.

탐앤탐스는 행사 당일 매장에 입장하는 고객들이 탐앤탐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내역을 인증하면 아메리카노 파우치를, 포토존에서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고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경우 논알코올 하이네켄0.0 1병을 제공한다. 공연장 입구에서 구매 인증 띠지를 보여주면 웰컴키트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 1종 이상의 메뉴를 구매하고 영수증을 응모함에 넣으면 추첨을 통해 소비자에게 쏘우 텀블러, 쿤달 트래블키트 등 총 10만원 상당의 베스트셀러 MD 상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블랙 그레이트점 앞에서는 탐앤탐스와 파트너사 인기 제품들로 꾸려진 플리마켓 ‘마켓탐’이 펼쳐친다. 무료 시음 부스에서는 탐앤탐스 신제품 ‘깔라만시 NFC 착즙주스’, ‘깔라만시톡스+스파클링워터’, ‘꼰대라떼’를 직접 맛볼 수 있다.

탐앤탐스 관계자는 “무더위가 한창인 지금, 탐앤탐스 음료 한 잔과 실력파 아티스트의 음악, 풍성한 구성의 마켓탐으로 감성과 에너지를 모두 채워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