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농협 6급 취업 준비'…에듀윌 '단기패스' 과정 진행
'지역농협 6급 취업 준비'…에듀윌 '단기패스' 과정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7.10 0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기업 채용 경향…자소서·면접 특강 2종 준비
[사진=에듀윌]
지역농협 취업 준비서 소개 이미지.[사진=에듀윌]

에듀윌은 올해 지역농협 6급 취업 준비에 맞춘 '단기패스' 과정을 진행 중이라고 10일 밝혔다.

이 과정은 전국 지역농협의 채용 전형을 모두 대비할 수 있게 구성돼 있다. 자기소개서 작성, 필기 및 면접시험 대비 등 영역별 전문 교수진이 지역농협 맞춤 강의를 제공한다. 총 4개의 학습 루틴으로 초보자의 쉬운 접근을 도왔으며 특히 고난도 영역으로 꼽히는 NCS를 위해 에듀윌 자체 제작 교재 기반 강의도 마련했다.

지역별 농협 NCS 필기시험을 전략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유형 파악과 실전 대비를 아우르는 단계별 학습 전략을 제시했다. 초보자는 쌩기초 수리 특강을 이어, '기초 수리' 수업을 통해 자신의 기본기를 다지며 실전 준비에 임할 수 있다.

더불어 지역농협과 공기업의 채용 경향을 살펴 자소서·면접 특강 2종도 준비했다. 자소서 기반의 면접 준비를 비롯해 토막강의를 통해 매일 하루 10분 투자해 상황별 면접 대비할 수 있도록 도운 점도 특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역농협의 채용 특성을 분석해 초보자분들의 관점과 니즈에 맞춘 단기패스 과정을 마련했다"라며 "취업 준비에 꼭 필요한 학습 과정과 학습 콘텐츠 등은 물론, 지금 수강 시 지역농협 합격가이드와 용어 자료집도 제공 중"이라고 말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