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도창 군수 취임…“눈부신 영양 발전 반드시 이루어 내겠다"
오도창 군수 취임…“눈부신 영양 발전 반드시 이루어 내겠다"
  • 홍성호 기자
  • 승인 2022.07.03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1.6 비전 반드시 달성"
경북 영양군은 군민회관에서 오도창 군수 취임식을 개최했다. (사진=영양군)
경북 영양군은 군민회관에서 오도창 군수 취임식을 개최했다. (사진=영양군)

경북 영양군은 지난 1일 군민회관에서 제50대 오도창 군수 취임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날 취임식에는 가족과 내,외빈, 공직자 등 600여명이 참석해 민선8기 영양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오 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다시 한 번 영양발전의 소임을 믿고 맡겨주신 군민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시대적 상황에 따라 언제나 현명한 선택을 해 오신 군민 여러분들께 무한한 존경과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5.1.6프로젝트(예산 5천억, 고추생산 1위, 농가소득 6천만원) 공약 실현을 통해 모두가부러워하는 눈부신 영양 발전을 반드시 이루어 내겠다."고 말했다.

한편 오 군수는 청기면 토곡리 출신으로, 1980년 영양군에서 공직생활을 시작해 제49대 영양군수를 역임한 후 민선8기 제50대 영양군수 재선에 성공했다.

제49대 영양군수로 재임 시 국도31호선 선형개량사업, LPG배관망보급사업, 영양 자작나무 숲관광자원화 등의 성과를 올렸으며, 이번 선거를 통해 영양발전을 위한 적임자라는 군민들의 신임을 다시 한 번 확인했다.

오 군수는 "선거 때 약속했던 공약들을 알뜰살뜰히 챙겨 군민들이 변화를 체감할 수 있도록 하겠다. 5.1.6 비전을 반드시 달성해 자랑스러운 영양, 희망찬 영양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shho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