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병복 군수 취임...“화합과 혁신 통해 새로운 희망울진 건설”
손병복 군수 취임...“화합과 혁신 통해 새로운 희망울진 건설”
  • 권기철 기자
  • 승인 2022.07.03 16: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적 경제 등 군정 목표 제시
경북 울진군은 왕피천공원 주공연장에서 손병복 군수 취임식을 가졌다. (사진=울진군)
경북 울진군은 왕피천공원 주공연장에서 손병복 군수 취임식을 가졌다. (사진=울진군)

경북 울진군은 지난 1일 왕피천공원 주공연장에서 제48대 손병복 군수 취임식을 갖고 민선8기의 출범을 알렸다고 3일 밝혔다.

‘화합으로 새로운 희망울진’이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이번 취임식은 내외귀빈, 각급 기관단체장, 지역주민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고 내실 있게 진행했다.

특히 이번 취임식은 참석하는 내외빈과 군민들의 편의를 위해 오전이 아닌 오후 3시에 개최하는 등 기존의 형식을 탈피했으며, 군민화합의 계기를 마련하고자 야외공연장을 활용해 군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열린 취임식이 되도록 했다.

손 군수는 취임식에 앞서 오전에 충혼탑 참배를 가진 후 사무인수서 서명, 간부공무원 신고 , 실과소 방문 등을 진행했다.

한편 민선8기 울진은‘화합으로 새로운 희망울진’의 슬로건과 ‘실용적인 경제’, ‘차별화된 관광’, ‘감동주는 복지’, ‘섬기는 군정’의 군정목표로 운영할 예정이다.

손 군수는 취임사를 통해 “민선 8기는 화합과 혁신을 통해 새로운 희망울진 건설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편견과 갈등을 넘어 군민 화합의 길을 열고 군정 혁신으로 실천 가능한 정책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gcke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