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살몬스터, 신메뉴 '씨앗호떡치즈볼'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순살몬스터, 신메뉴 '씨앗호떡치즈볼'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
  • 이종범 기자
  • 승인 2022.07.02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순살몬스터)
(사진=순살몬스터)

순살치킨 전문 브랜드 순살몬스터가 '씨앗호떡치즈볼' 출시 기념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2일 순살몬스터는 "씨앗호떡치즈볼 출시와 함께 5일부터 31일까지 배달의민족과 요기요에서 3000원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고 전했다. 

씨앗호떡치즈볼은 국민간식 '호떡'을 치즈볼과 더해 기존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볼 수 없는 차별성을 둔 메뉴다. 순살몬스터는 다양한 연령대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남녀노소 호불호 없는 국민간식인 호떡을 접목시켰다.

㈜신라외식개발 순살몬스터 유상부 대표이사는 “순살몬스터만의 쫀득하고 바삭한 반죽과 속은 달달한 앙금이 가득 담겨 ‘겉바속촉’이 아닌 호떡의 특징인 쫀득한 ‘겉쫀속촉(겉은 쫀득하고 속은 촉촉한)’으로 재탄생해 기존 호떡과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고 말했다.

할인 프로모션은 씨앗호떡치즈볼과 몬스터백을 묶은 세트메뉴 주문시 3000원 할인해 주는 방식으로 이뤄진다.

순살몬스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의 절정이 시작되는 7월 초복을 맞아 일상 속 맛있는 즐거움을 드리기 위해 사이드메뉴 확장과 할인 프로모션을 하게 됐다”며 “5월에 출시한 신메뉴인 신비한청양마요, 작두파김파닭, 땡초파불파닭, 양파리지앵, 커리안호랑이와 함께 드시면 궁합이 좋다”고 했다.

한편 순살몬스터는 론칭 후 독특한 콘셉트와 비주얼로 많은 주목과 관심을 받으며 단기간에 150호점을 돌파했다. 

baramss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