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히스 헤지스, 체험형 공간으로 MZ세대 겨냥
LF 히스 헤지스, 체험형 공간으로 MZ세대 겨냥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7.01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까지 팝업스토어 운영…현장 이벤트 마련
히스 헤지스 서촌 팝업스토어 내부[사진=LF]
히스 헤지스 서촌 팝업스토어 내부[사진=LF]

LF는 ‘헤지스(HAZZYS)’가 오는 10일까지 서울 서촌의 전시공간 ‘창성동 실험실’에서 유스 캐주얼 라인 ‘히스 헤지스’를 소개하는 팝업스토어 운영한다고 1일 밝혔다.

헤지스는 지난해 3월 MZ세대 소비자를 공략하기 위해 유스 캐주얼 라인인 ‘히스 헤지스(HIS HAZZYS)’를 론칭했다.

히스 헤지스는 런던의 프레피룩에 현대적인 감성의 스트리트 패션을 섞은 경쾌한 캐주얼웨어 라인으로 온라인 유통망과 특색 있는 팝업스토어를 중심으로 선보이고 있다. 개성 있는 스타일과 여유로운 핏을 강점으로 성별의 경계 없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유니섹스룩을 제안한다.

헤지스는 MZ세대이 즐겨찾는 서촌에 문화적 요소가 담긴 팝업스토어를 마련해 젊은 소비층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히스 헤지스 라인이 추구하는 감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헤지스는 팝업스토어의 테마를 ‘슬로우 썸머(Slow Summer)’로 정하고 여유롭고 느긋한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다. 현장에는 독일의 유명 산업 디자이너인 디터 람스가 디자인한 빈티지 턴테이블과 일본의 목제 가구 브랜드 가리모쿠의 의자 등이 마련돼 있다.

또 고전영화가 재생되는 스크린과 일회용 필름 카메라가 준비돼 있어 방문객들에게 아날로그 경험을 선사한다.

팝업스토어에서 선보이는 여름 컬렉션은 도심 속 여유로움을 즐기는 ‘시티 보이(city boy)’를 콘셉트로 구성됐다. 이는 시원하고 고급스러운 소재에 여유로운 핏을 더해 깔끔한 멋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주요 아이템으로는 탄탄하면서도 시원한 촉감이 특징인 강연 소재 반팔 티셔츠, 면의 캐시미어라 불리는 수피마 원사를 사용한 다양한 색상의 티셔츠, 셔츠 등이 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