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서울, '스트릿 마케팅 파이터' 참가자 모집
에어서울, '스트릿 마케팅 파이터' 참가자 모집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7.01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보영상 제작 우승팀 '1년 국제선 무제한 항공권' 증정
에어서울 동영상 배틀 콘테스트 ‘스트릿 마케팅 파이터’ 이벤트 안내 이미지. [이미지=에어서울]
에어서울 동영상 배틀 콘테스트 ‘스트릿 마케팅 파이터’ 이벤트 안내 이미지. [이미지=에어서울]

에어서울이 1일 오전 10시부터 동영상 배틀 콘테스트 ‘스트릿 마케팅 파이터(스마파)’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스마파는 에어서울이 취항 노선의 홍보영상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기획한 프로모션으로 영상 제작·편집 기술을 보유하고 인스타그램 등 SNS 팔로워가 3000명 이상인 인플루언서(Influencer, 영향력 있는 개인)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스마파의 지원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1일까지다.

모집 인원은 괌, 베트남 다낭·나트랑, 필리핀 보라카이, 일본 도쿄·오사카·후쿠오카 등 각 노선별로 3명씩 총 24명이다. 각 팀의 대표 크루인 캐빈승무원 1명과 함께 총 4명이 한 팀을 이뤄 담당 노선의 홍보영상을 제작한 후 팀 간 동영상 배틀 형식으로 콘테스트가 진행된다.

각팀은 오는 7월25일부터 10월14일까지 총 6번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최종 배틀을 마친 후 총점으로 상위 3팀이 선발된다.

우승한 1등 팀원에게는 1년간 국제선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항공권을, 2등에게는 국제선 왕복항공권 2매를, 3등에게는 국내선 왕복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