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씽크빅,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제휴 파트너' 모집
웅진씽크빅,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제휴 파트너' 모집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2.06.29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인 공부방, 교습소, 학원 등 교육기관 대상 협력 파트너 모집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파트너십 소개 이밎.[사진=웅진씽크빅]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파트너십 소개 이밎.[사진=웅진씽크빅]

 
웅진씽크빅은 디지털 제휴 학습 서비스 모델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파트너십(Contents Partnership)’을 론칭 하고 제휴 파트너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파트너십’은 개인 공부방, 교습소, 학원 등 교육기관에서 보다 전문화되고 흥미를 유발할 수 있는 디지털 교육 자료를 확보하는 동시에 진화된 AI기능으로 학생 개인별 관리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제휴 파트너에게는 종합학습물 ‘웅진스마트올’을 포함한 ‘AI바로셈(연산)’, ‘AI책읽기’, ‘스마트 영어’ 등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고, 수업에 필요한 태블릿 및 헤드셋과 웅진씽크빅 공식 제휴 기관 현판을 증정한다.

웅진씽크빅은 교육기관 운영자를 대상으로 제휴 파트너를 모집하고 이를 위한 ‘스마트올클래스 파트너십’ 사업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매 달 전국 각 지역에 따라 상이한 일정으로 진행되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받는다.

조선희 웅진씽크빅 교문클래스혁신팀 팀장은 "웅진씽크빅의 에듀테크 노하우가 담긴 교육 콘텐츠를 각 교육기관과 공유함으로써 풍부한 교습 환경 조성에 이바지하며 학습 격차를 효과적으로 줄여나가기 위해 마련한 서비스”라고 말했다.

‘스마트올클래스 콘텐츠 파트너십’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