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미래를 준비하는 신아일보 건설적 조언 기대
미래를 준비하는 신아일보 건설적 조언 기대
  • 신아일보
  • 승인 2006.06.08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문수 경기도지사 당선자

젊은 신문, 열린 신문, 정도를 가는 신문의 기치를 높이 들고 새로운 언론문화 창달에 앞장서고 있는 신아일보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국 종합 일간지로서는 과감하게 지방자치시대를 선도하는데 앞장선 신아일보의 노선은 모든 지방자치단체들에게 큰 힘이 되고 있습니다.
제가 이끌어갈 민선 4기의 경기도는 민선 3기의 업적을 발전적으로 계승하고 도약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경기도는 대한민국의 심장입니다.
수도권이 대한민국의 성장 동력입니다.
수도권정비계획법과 각종 규제로 꽁꽁 묶여 있는 경기도를 자유롭게 풀어줘야 대한민국이 성장합니다.
규제를 풀어 일자리를 만들고 막혀 있는 교통을 확 뚫고 낙후지역을 발전시켜 골고루 잘 사는 경기도를 만들겠습니다.
저는 지금까지 수도권 규제 철폐를 위해 애써왔고, 선거운동기간 경기도 지역 곳곳을 다니며 경기도가 풀어 나가야할 문제에 대해 충분히 공부했습니다.
함께 힘을 모아서 제2의 한강의 기적을 만들고, 대한민국의 선진화를 선도하는 경기도를 만들었으면 합니다.
특히 경기도 민선4기의 이같은 도정 목표는 언론의 건설적인 비판속에서 더 다듬어지고 발전할 것이라는 것은 자명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지방자치시대에 미래를 준비하는 젊은 신문인 신아일보의 건설적인 조언은 우리 경기도를 위해 더 없는 힘이 될 것입니다.
다시한번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신아일보의 창창한 미래를 기원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