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인천-태국 푸켓 운항 재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진에어, 인천-태국 푸켓 운항 재개 기념 할인 프로모션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6.28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 오픈… 카카오페이 이용자 대상 쿠폰 증정
진에어 인천-태국 푸껫 운항 재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진에어]
진에어 인천-태국 푸껫 운항 재개 기념 할인 프로모션 이미지. [이미지=진에어]

진에어가 인천-태국 푸껫 노선 운항 재개를 기념하는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28일 밝혔다.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매월 이벤트 노선·제휴사를 선정해 소비자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정기 프로모션이다. 6월의 딜라이트 팝업 스토어는 다음달 10일까지 태국 최대 휴양지 푸껫을 주제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진에어는 카카오페이 이용자를 대상으로 인천-푸껫 노선 항공권 할인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다음달 22일부터 오는 8월29일 사이 운항하는 인천-푸껫 노선 항공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전용 할인 쿠폰과 함께 카카오페이로 항공권 결제 시 총 4만원 할인이 적용된다. 할인 쿠폰은 홈페이지, 모바일 웹·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미리 발급 받을 수 있으며 항공 운임 4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인천-푸껫 노선 항공권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는 진에어 회원이면 누구나 계정 당 1회씩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12일에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된다.

프리미엄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클럽메드’와 함께 인천-푸껫 노선 항공권 예매 완료자를 대상으로 클럽메드 푸껫 3박 숙박권 추첨 이벤트, 진에어 탑승객 전용 예약 할인 등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진에어는 다음달 22일부터 인천-푸껫 노선을 주 7회 일정으로 운항을 재개한다. 출발편은 현지시간 기준 인천에서 오후 5시25분에 출발해 같은 날 오후 9시45분에 도착한다. 복편은 푸껫에서 오후 10시45분에 출발해 다음날 오전 6시55분 한국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진에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늘어나는 여행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좌석 공급을 확대하는 동시에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