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대표 애널리스트가 말하는 '긴축의 시대'
삼성증권 대표 애널리스트가 말하는 '긴축의 시대'
  • 박정은 기자
  • 승인 2022.06.28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 언택트 콘퍼런스 개최, 투자 해법 제시
(사진=삼성증권)
(사진=삼성증권)

삼성증권은 오는 30일 오후 5시 '삼성증권 언택트 콘퍼런스'를 열고 긴축의 시대에 알맞은 투자 전략을 소개한다. 

언택트 콘퍼런스는 삼성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가 직접 출연해 국내·외 시황에서부터 개별 섹터까지 시장 주요 이슈들에 대한 전략을 설명한다. 

강연은 △하반기 핵심 투자 아이디어 셋 △인싸의 시대 △Bofa의 도발적 시장 전망, 10월부터 미국은 대세상승장 △테슬라 제국건설에 동참하라 등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돼있는 섹터를 위주로 구성됐다.

장효선 리서치센터 글로벌주식팀장과 임은영 EV·모빌리티 담당 수석 연구위원, 정명지 투자정보팀장, 이종욱 TECH 담당 수석연구위원이 강의마다 10분간 질의응답 시간도 갖는다.

콘퍼런스는 삼성증권 공식 유튜브 채널(Samsung POP)을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윤석모 삼성증권 리서치센터장은 "미국 기준 금리 0.75% 인상 이후, 시장이 본격적인 전환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다"며 "긴축의 시대에 알맞는 투자 전략과 포트폴리오 등 다양한 현황을 신청자분들과 공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콘퍼런스 사전 접수는 오는 29일까지 삼성증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에게는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유튜브 링크(URL)가 제공된다. 언택트 콘퍼런스의 사전 신청을 마친 신청자 중 설문조사에 참여한 신청자 대상으로 커피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hhim565@shinailbo.co.kr